뉴스

이한국 의원, 경기도의원 최초 K-웰니스 리더 표창 수여

입력 : 2022-11-30 00:35:34
수정 : 2022-11-30 00:42:48

이한국 의원,

경기도의원 최초 K-웰니스 리더 표창 수여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한국 의원(국민의힘, 파주4)이 웰니스 대표 민간단체인 사단법인 한국웰니스산업협회(회장 김미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교수)에서 수여하는 K-웰니스 리더 표창을 수상했다.

 

‘K-웰니스 리더는 웰니스 산업 발전에 기여한 국회의원, 광역·기초 단체장 및 의원등 한국웰니스산업협회가 수여하는 상이다.

 

이한국 의원은 지난 제365회 경기도의회 정례회 1차 본회의 5분 자유 발언을 통해 경기도 웰니스 산업 육성방안 마련을 촉구하는 등 웰니스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K-웰니스 리더로 선정되었다.

 

이한국 의원은 “K-웰니스 리더로 선정되어 기쁘고 뜻깊은 표창장을 수여해주신 한국 웰니스 산업협회에 감사하다라면서 점차 다원화되고 있는 웰니스 산업이 미래산업이라는 인식의 전환이 필요하며, 웰니스 산업 육성을 통해 도내 관광 생태계 회복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와 경기도가 세계적인 웰니스 명소가 되고 대한민국의 웰니스 플랫폼 역할을 수행해야 한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웰니스는 웰빙(Well-Being),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유소년부터 실버세대까지 전 연령대가 웰니스를 유지(maintaining) 또는 향상(enhancing)을 위한 범국민적 아젠다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