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석곶초등학교 학부모회’ 어린이날 맞이 ‘깜짝 이벤트’
입력 : 2021-05-04 09:08:10
수정 : 0000-00-00 00:00: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석곶초등학교 학부모회’ 어린이날 맞이 ‘깜짝 이벤트’
“반짝반짝 빛나는 너는 우리의 가장 귀한 보물이란다! ”
◦ 석곶초 학부모회 주관 어린이날 맞이 ‘깜짝 이벤트’ 진행
◦ 코로나19로 위축된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응원과 감동의 메시지 전달
파주 석곶초등학교(교장 강정수) 학부모회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 등교 시간에‘감동 메시지 전달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마다 학교와 지역에서 다양한 어린이날 기념행사들이 열려 아이들에게 기쁨을 주었는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어린이날 기념행사들이 열리지 못하고 있다. 이에 석곶초등학교 학부모회에서는 등굣길 아이들에게 감동과 응원의 메시지 전달 이벤트를 기획하여 학생 아침맞이를 진행했다.
석곶초 박민정 학부모회장은 “코로나19로 마음껏 운동장에서 뛰어놀지도 못하고 하루 종일 마스크를 써야 하는 우리 아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고 싶었습니다. 석곶초 학부모회 회원들과 이벤트를 준비하며 우리 아이들이 정말 사랑스럽고, 소중한 존재라는 것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되었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메시지를 전달받은 친구들은 “반짝반짝 빛나는 너는 우리의 가장 귀한 보물이란다! 라는 글이 마음에 와닿았어요. 제가 정말 중요한 사람이라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라며 메시지를 받은 소감을 말했다.
어린이날과 함께 봄 단기방학을 맞이한 친구들 모두 가족과 함께 뜻깊은 어린이날을 보내길 바래 봅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