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립예술단 연말 정기공연 개최...뮤지컬‘금촌 사람들’

입력 : 2022-12-09 02:25:08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립예술단 연말 정기공연 개최...뮤지컬금촌 사람들

 - 올해 마지막 정기공연 선보여

 

 

 

파주시립예술단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문산행정복지센터 대공연장에서 올해 마지막 정기공연인 뮤지컬 금촌사람들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1980년대 파주 금촌을 배경으로 어느 마을에서나 쉽게 볼 수 있는 이웃들의 이야기로, 양귀자의 원미동사람들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디지털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에게 아날로그 감성이 주를 이뤘던 당시의 이야기를 뮤지컬로 다룰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준비해 온 파주시립예술단은 2012년 뮤지컬을 신설해 다양하고 실험적인 공연을 통해 파주시 문화 예술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지난 2020년 선보인 명예는 시민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이귀순 문화예술과장은 파주의 향수를 그리는 이번 공연을 통해 문화 소외지역의 시민들에게 문화적인 갈증을 해소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많은 관람객들이 연말 특별한 추억을 만들며 한 해를 마무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뮤지컬은 총 4회의 무료 공연으로 진행되며, 7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티켓은 파주도시관광공사 홈페이지(https://pajuutc.or.kr) 통해 선착순으로 예매할 수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