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도자파주시연합회 역량 강화 연찬회 성황리 개최
입력 : 2022-12-05 09:54:24
수정 : 0000-00-00 00:00:00
수정 : 0000-00-00 00:00:00
농촌지도자파주시연합회 역량 강화 연찬회 성황리 개최
-농촌 지도자로서 선도적 역할 다짐 및 회원 간 결속력 강화
농촌지도자파주시연합회는 2일 문산읍 소재 연회장에서 농촌지도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농업, 농촌의 핵심지도자로서 선도적 역할을 다짐하고 회원 상호 간 결속력 강화를 위해 실시했으며, 김경일 파주시장을 비롯해 관내 기관·단체장, 농촌지도자회원 등 2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농업경쟁력 강화 방안에 대해 나누고 회원 간 영농정보를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농업발전과 단체 활성화를 위해 모범을 보인 13명의 회원에게 표창을 수여해 올 한 해 노고를 격려했다.
송훈섭 농촌지도자파주시연합회장은 ”올 한 해 농민들에게는 특히 힘든 한 해였지만 또 다른 내일의 농촌, 농업의 재도약을 위해 단합하고 협력해야 한다“며, ”변화하고 있는 농업환경에 슬기롭게 대처하고 각 읍면에서 과학영농기술 보급에 더욱 노력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회원들의 적극적인 노력을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이번 역량 강화 연찬회를 계기로 서로 단합하고 지역 특색에 맞는 사업 방향을 모색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파주시 농산물의 우수성과 경쟁력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농촌에 더 큰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