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연구원, 제3회 동그라미축제 후원
수정 : 0000-00-00 00:00:00
경기도교육연구원, 제3회 동그라미축제 후원
○ 경기도교육연구원, 기후변화 위기 문제 해결을 위한 동그라미축제 후원
○ 지역 아동센터 아동들 대상으로 캠페인 독려로 지구 지키기 힘 실어
□ 경기도교육연구원(원장 박정일)은 28일 환경부 인증 사회적협동조합인 ‘괜찮아지구야’가 주최․주관한 기후변화 위기 문제 해결을 위한 ‘제3회 동그라미축제’를 후원하고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축제 참여를 독려했다.
□ 동그라미 축제는 “동네방네 어린이들이 그리는 나의 환경 실천과 미래의 지구”라는 슬로건으로 폐박스에 환경을 위한 나의 실천과 약속을 그림으로 그리는 온라인 그림* 공모전이다.
* 지구온도 1。C 낮추기 위한 나의 실천약속 그림·포스터 그리기
□ 참여 방법은 지구와 환경을 지키기 위한 실천 약속을 폐박스에 그림이나 포스터로 그린 뒤, 자신의 SNS에 포스팅하고 12월 1일부터 12월 12일까지 이메일* 또는 네이버폼**에 포스팅한 글의 URL을 올리면 된다.(12월 17일 인스타그램(@myearthday)에 수상자 30인 발표 예정)
* myearthday@naver.com, ** https://naver.me/xqTaM4AB (안내 포스터 참조)
□ 경기도교육연구원 박정일 원장은 “이번 축제로 기후 변화 위기와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함께 고민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기후변화 위기 시대를 맞아 앞으로도 친환경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라며 고 밝혔다.
□ 한편, 연구원은 아동과 청소년들이 올바른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강의)와 후원품을 제공하는 등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