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회복지과] 파주LG디스플레이, 장애인단체에 냉난방기 전달

입력 : 2016-01-26 11:01: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 LG 디스플레이, 장애인단체에 냉·난방기 전달

  

 

 파주시 월롱면 소재 LG디스플레이는 15일 중증장애인 들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파주자유로장애인자립생활센터(이하 자유로센터)에 에어컨과 온풍기능을 겸비한 냉·난방기를 기증했다.

 

 자유로센터는 장애인들이 주축이 되어 중증장애인들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는 단체다. 2014년에 설립된 이 단체는 100여 명의 중증장애인들이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으며 장애인의 자립과 권리보장 등의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8일 파주시 이수용 경제복지국장, 김순태 사회복지과장과 LG 디스플레이 즐거운직장팀 이원규 부장, 김재삼차장, 손동범 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냉·난방기(2백만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LG디스플레이는 앞으로도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자유로센터 이강천 소장은 “설립된 지 얼마되지 않은 단체라 경제적 어려움이 많았는데 파주시와 LG디스플레이가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지원을 해준 데 대해 고맙게 생각한다”며, “사무실에 냉·난방기가 설치되어 찾아오는 장애인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