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새마을회, 현인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입력 : 2023-11-29 01:38:47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새마을회, 현인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 상호 자원봉사 협력체계 구축 및 신규 복지사업 추진

 

 

 

파주시새마을회는 25일 파주시의 사회복지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임진각에서 현인재단(이사장 이대재)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파주시새마을회에서 실시하는 각종 봉사활동, 나눔 행사, 탄소중립 활동 등에 현인재단이 동참하고, 파주시새마을회 또한 재단에서 실시하는 사업에 협력하는 등 상호 자원봉사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협력 체계를 바탕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들 또한 복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신규 복지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현인재단은 관내 초충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사업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음식 및 생필품을 지급하는 사업을 위해 설립됐고, 관내 봉사단체들과의 협약을 통한 더 큰 나눔 실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현인재단은 파주시새마을회에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김경선 파주시새마을회장힘겨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현인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는 학생들과 불우이웃들에게 더 많은 도움이 손길이 전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