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농업진흥과] 파주시, '제25회 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 개최 - 파주시 농업경영인·소비자 도농상생 …

입력 : 2017-09-25 13:09:00
수정 : 0000-00-00 00:00:00

제25회 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가 지난 22일 관계기관 종사자 및 농업경영인회원, 도시소비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산 내포리 체육공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파주농업인이 생산한 농산물 전시관을 별도 운영해 도시소비자들에게 파주농산물의 홍보를 유도하는 등 도농이 상생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우수 농업경영인 시상 및 우수 회원 자녀 장학생에 대한 장학금 전달, 농업경영인 조직 발전에 공이 많은 인사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함께 족구 등 다채로운 체육행사와 함께 농업경영인 가족 한마음 어울림마당이 이어졌다.

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는 농촌이 풍요로운 파주 건설과 파주농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화합·정보교환을 통한 미래 농업·농촌의 발전상을 모색하는 자리로 파주시 농업경영인들이 화합하고 결의를 다지는 장이 되고 있다.

황천연 한국농업경영인 파주시연합회장은 "파주의 농업 발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농업경영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농업정보를 나누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며 ”기후변화 및 수입 농산물에 대응할 수 있는 지역 특화농업을 육성하기 위한 결의의 장이 됐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