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대로 알고찍자! 잘 찍어야 4년이 편하다

입력 : 2016-04-06 13:54:00
수정 : 0000-00-00 00:00:00

제대로 알고찍자! 잘 찍어야 4년이 편하다

 

▲4.13총선 파주갑 후보자 토론회에 참석한 후보자들(왼쪽부터 이재희, 정성근, 윤후덕 후보)

 

▲4.13총선 파주을 후보자 토론회에 참석한 후보자들(왼쪽부터 박정, 류화선 후보)

 

 20대 선거가 정책 선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저희 지역언론 5개사(시민연합신문, 파주시대, 파주인, 파주일보, 파주에서)가 20대 국회의원 후보 정책 토론회를 공동으로 주최하였습니다. 국회의원을 뽑는 지역의 큰 현안에 공동으로 토론회를 주최하여, 지역신문 연대의 시발점을 마련했다는 것 또한 큰 의의로 다가옵니다.

 

 저희 지역신문 5개사는 시민의 알 권리와, 시민 주체 형성을 위해 지역 현안에 대해 보다 심도 있는 취재와 보도를 할 것을 다시 한 번 밝히며,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기 바랍니다.

 

 지면관계상 1시간 40여분에 걸치는 후보자 정책 토론회 전문을 싣지 못함을 양해바랍니다. 토론회에 참가한 후보들의 모두 발언, 마무리 발언, 주최측인 언론 5개사의 인사를 생략합니다. 그리고, 공통토론과 개별토론 및 상호토론을 전달하되, 독자들이 요지를 파악하기 쉽도록 축약했음을 알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록을 참고하시거나 사진을 클릭하세요. 해당 정책토론회 내용으로 바로갑니다.^^

<편집자주>

 

 

 

#37호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