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 당동산업단지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펼쳐

입력 : 2024-11-14 08:46:32
수정 : 0000-00-00 00:00:00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 당동산업단지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펼쳐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위원장 이선범)1113(), 겨울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의 일환으로 ‘2024 당동산업단지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9회째 진행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와 당동산업단지가 주최하였으며, 입주기업인 PEG, Emtier, IMI,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 PS Tech와 엠에스환경, 무척조은병원, 우리가족요양원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파주시 저소득 장애인 및 이웃에게 김장 김치를 전달해 건강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직접 김치 담그기로 진행되었으며, 최유각 파주시의원, 토미오카 마사루 PEG대표, 전철현 엠에스환경 대표, 임동선 무척조은병원 국장, 전홍식 우리가족요양원장, 홍정숙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조춘동 문산읍장 등이 김치담그기에 참여하였다.

 

 

그 외에도 파주시 읍면 9개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와 기업의 자원봉사자 약 80여명이 참여하여 1700kg의 김치를 김장하였고, 사랑과 정성으로 준비한 김장김치 200상자는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 등에 전달되어 지역사회 저소득 장애인의 겨울 준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토미오카 마사루 PEG() 대표는 김장 행사는 우리가 하나 되어 이웃과 정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지역사회와 더욱 가까워지고 서로가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파주전기초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을 소중히 여기면서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에 참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선범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당동산업단지와 후원단체, 지역사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게 되어 감사하다.”사랑과 정성으로 준비한 김장 김치가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와 당동산업단지 5개 입주기업은 더불어 사는 사회를 구현하고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기 위해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