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소방서, 설 맞이 소외계층 온정 나눔활동

입력 : 2023-01-26 03:56:49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소방서, 설 맞이 소외계층 온정 나눔활동

 

 

파주소방서(서장 정찬영)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외로울 취약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하고 풍성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실 생활에 도움이 될 물품을 전달하는 이번 관내 위문활동은 설 연휴기간 어려운 환경에 있는 재난취약가구들에게 따뜻함을 제공하고 안전한 설 명절을 보내기 위한 화재예방 교육을 함께 진행했다.

특히 이번 방문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을 통한 나눔 문화 확산과 이웃사랑에 동참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구현 및 더불어 살아가는 봉사 소방의 이미지를 실천하고자 추진됐으며, 정찬영 파주소방서장을 비롯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권인욱 위원장, 최경숙, 이종국 위원이 함께 참여하여 취약 계층에게 위문 물품을 지원하고 직접 전달했다.

진행 순서는 파주시 금촌동 인근 재난취약계층을 방문하여 준비한 위문 물품을 각 가구당 전달하고 소방안전교육을 진행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정찬영 파주소방서장은 설 명절 연휴와 화재 위험이 증가하는 겨울철을 맞아 취약계층들이 안전하게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나눔활동을 진행중이다. 우리의 작은 정성과 마음이 사회적 소외계층에게 전해져 모두가 더불어 사는 행복한 사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