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설 연휴 파주로 오세요”...다양한 이벤트 풍성

입력 : 2023-01-19 05:38:18
수정 : 2023-01-19 08:14:23

설 연휴 파주로 오세요”...다양한 이벤트 풍성

- 관광문화시설 대부분 정상 운영, 문화·체험행사 가득

 

 

 

 

 

파주시(시장 김경일)는 설 연휴 기간인 121~24일 주요 관광지와 시설을 대부분 정상 운영한다.

 

임진각 관광지 내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 DMZ 생생누리, 독개다리 등은 연휴 기간 모두 운영된다. 특히,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는 80세 이상 무료 탑승, 3대가 함께 방문하는 경우 30%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주장단콩웰빙마루 로컬푸드 매장은 연휴 기간 소비자와 지역 농가 상생을 위해 3만원 이상 구매시 파주시 농특산물(5천원 상당)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해스밀래 카페와 더 테이블(식당)21~22일 휴무이며, 23~24일은 정상 운영한다.

 

 

황희·이이 선생 유적지 및 파주 장릉·삼릉은 모두 정상 운영하며, 연휴 기간 관광객들은 파주 장릉·삼릉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국립민속박물관 파주관은 설 당일인 22일만 휴관하며, ‘설날이야기 체험’, ‘윷점치기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가족 단위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파주DMZ평화관광(3땅굴-도라전망대)은 제3땅굴 모노레일 보수로 21일만 운영한다. 혜음원지 방문자센터는 연휴 기간 모두 미운영한다.

 

김윤정 관광과장은 대한민국 대표 평화 관광지이자 다양한 문화유적지가 있는 파주시를 찾는 귀성객과 관광객들이 파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관광지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