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체육청소년과] CYS-Net 보고대회

입력 : 2015-11-26 11:27: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청소년의 행복한 여정... 함께 합니다.



「 CYS-Net 보고대회 」



 





 



지난 11월 24일 파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CYS-Net보고대회(주제 : 파주청소년의 행복한 여정... 함께 합니다)를 운정행복센터 1층 다목적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신규옥 CYS-Net 운영위원장(파주시 문화교육국장), 박재진 시의회 의장, 김동규 경기도의원, 권승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장, 관내 초중고 학교장, 청소년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CYS-Net 사업보고와 우수공헌자에 대한 파주시장, 국회의원, 파주시의회 의장, 파주경찰서장의 표창이 있었다.



 



2부 행사로 개최된 파주청소년 꿈세움 Festival에서는 권승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장의 ‘자녀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부모 리더십’ 특강이 진행되었고 한 해 동안 파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했던 청소년과 부모, 상담원들이 어우러져 감사와 격려를 나눴다.



 



전문상담프로그램에 참여한 다문화 남매와 개인상담자 및 기관 의뢰된 청소년들로 구성된 3개 팀,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과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지원사업 전문상담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교 밖 청소년들로 구성된 4개 팀, 솔리언 또래상담자로 구성된 밴드와 찾아가는 청소년동반자 팀들이 본 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험과 성과를 발표했다.



 



파주시 신규옥 문화교육국장은 “청소년문제에 대한 높아진 관심으로 위기청소년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지금과 같이 민?관이 함께 협력함으로 청소년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같이 모이는 것은 시작이고 협력해서 일하는 것은 성공이다’라는 이재홍 파주시장의 격려 메시지를 CYS-Net 연계기관 관계자와 실무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