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청소년수련관 ‘음악이 흐르는 토크콘서트 들어락(rock)’ 개최

입력 : 2024-08-02 06:29:24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청소년수련관 음악이 흐르는 토크콘서트 들어락(rock)’ 개최

 

 

 

 

 

()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종훈)에서는 지난 728일 일요일, '음악이 흐르는 토크 콘서트 들어락(rock)'을 개최하였다. 이 행사에는 청소년과 지역주민 15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낭만 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하는 청소년 진로토크콘서트로서, 실용음악 관련 진로를 고민하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중부대학교 실용음악과 학과장이자 기타리스트인 노경환 교수님께서 실용음악 현장에서의 경험을 나누었고, 청소년 밴드의 연주도 함께 즐길 수 있었다. 또한, 청소년 밴드 공연과 전문가의 피드백, 노경환 교수님의 시범 연주, 실용음악 진로토크콘서트, 질의응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행사를 주최한 ()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수련관 박종훈 관장은 "청소년들의 다양한 진로 선택을 돕기 위해 앞으로도 양질의 청소년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이며, 파주시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의 꿈과 미래를 펼치는 꿈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실용음악 분야의 진로에 대한 정보와 조언을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진로 선택에 큰 도움이 되었다. 또한, 청소년들의 예술적 재능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성장과 발전에도 기여하였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