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7회 사랑모아바자회

입력 : 2015-10-20 16:03:00
수정 : 0000-00-00 00:00:00

제7회 장애인의 자립기반조성을 위한 사랑모아바자회

"한 그릇 가득, 사랑 모으는 날"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학수)은 10월 26일(월) J웨딩컨벤션 4층에서 장애인의 자립기반조성 기금 마련을 위한 ‘제7회 사랑모아바자회’를 개최한다.

 

 2007년을 시작으로 7회째를 맞는 이번 바자회에는 ‘한그릇 가득, 사랑 모으는 날’로 따뜻한 한 그릇 나눔을 통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먹거리로 삼계탕, 곤드레밥, 돈가스, 불닭덮밥 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을 마련하였으며, 장애인들이 정성들여 만든 꽃차도 준비하여 힘을 보탤 계획이다.

 

 살거리는 꿀, 들기름, 미역, 배즙, 레몬청 등으로 다양한 물품 판매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착한소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 전액은 파주시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의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난방연료와 자립기반 조성비로 사용할 계획이다.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평자 운영위원장은 “매년 지역사회의 큰 관심 속에 사랑모아바자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으며 이번 바자회 또한 지역사회 나눔 분위기 조성과 장애인에 대한 관심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7회 사랑모아바자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자립기반조성팀(031-959-7020)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