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3기 꿈즈 모집

입력 : 2016-05-17 12:08:00
수정 : 0000-00-00 00:00:00

청소년들의 영상제작 프로젝트‘꿈즈’ 

24일까지‘미디어경청’홈페이지에서 접수

 

○ 청소년 스스로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을 직접 진행
○ 도내 청소년 누구나 신청가능, 한 팀당 4~5명으로 구성하여 제출된 기획안 심사를 통해 최종 8팀 선정
○ 경기도교육청 청소년방송 홈페이지 ‘미디어경청’(http://www.goeonair.com/)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

 

■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5월 24일까지 청소년 영상제작 프로젝트 ‘제3기 꿈즈’를 모집한다.

 

○ 올해 3기를 맞이하는 청소년 영상제작 프로젝트 ‘꿈즈’는 자유롭고 독특한 청소년들만의 방식으로 의사를 표현하는 동시에 청소년이 제작한 다양한 영상을 통해 청소년 간의 소통은 물론 세대 간의 소통과 이해를 넓히고자 마련되었다.

 

■ 도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고, 한 팀당 4~5명으로 구성하여 공지된 메일로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 신청은 경기도교육청 청소년방송 홈페이지 ‘미디어경청’(http://www.goeonair.com/)에서 회원가입 후 가능하며, 제출된 기획안을 심사하여 27일에 최종 8개 팀을 선정·발표한다.

 

 최종 선정된 팀은 6월 초, 2박 3일 간의 미디어캠프에 참여하여 영상제작 이론과 실제를 익히고, 팀별 기획안에 따라 2~3개월 간 제작기간을 거쳐 9월 경 시사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 경기도교육청 대변인실 청소년미디어담당 박태준 사무관은 “주말이틀 동안 ‘미디어경청’ 내 해당 웹페이지 클릭 수가 1만 건이 넘을 정도로 횟수를 거듭할수록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청소년들의 미디어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 영상제작 프로젝트 외에 다양한 기회의 장을 마련하여 청소년 방송제작 환경을 조성하고 청소년들의 다양한 의사를 표현할 수 있도록 계속 확대·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