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즉석사진 찍고 경기도 여행하면 경품이!”…도, 8월 19일까지 ‘경기네컷’ 이벤트

입력 : 2022-07-01 01:35:57
수정 : 0000-00-00 00:00:00

즉석사진 찍고 경기도 여행하면 경품이!”

경기도, 819일까지 경기네컷이벤트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71일부터 819일까지 도내 관광지 홍보를 위한 사진 촬영 인증 이벤트인 경기네컷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하는 즉석 사진 촬영 부스에서 착안한 것으로, 국내 최대 즉석 사진 운영 업체인 인생네컷과 협업했다.

참여 희망자는 먼저 인생네컷 어플에서 하루 200명씩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경기네컷 무료 촬영권을 받아야 한다. 이후 인생네컷 전국 매장에서 경기네컷 틀을 지정하고 원하는 사진을 찍고 인화하면 된다. 다음으로 경기도 관광지를 방문한 후 인화된 경기네컷 즉석 사진을 들고 인증샷을 찍은 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필수 해시태그(#경기관광 등)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인생네컷에 마련된 경기네컷 틀은 수원화성·광주 남한산성·화성 제부도 등 도내 대표 관광지를 담은 경기네컷 핫플지도파주 임진각 평화누리를 배경으로 한 경기도 특화콘텐츠인 경기네컷 DMZ(비무장지대)평화공원등 두 가지로 구성됐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애플워치(2), 도내 호텔숙박권(3), 커피 상품권(45)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생네컷 공식누리집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과장은 젊은 세대에게 즉석사진은 단순한 사진을 넘어 소중한 사람들과의 만남과 추억을 간직한다는 의미라며 이번 경기네컷한정판 프레임과 함께 경기도에서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고 아름다운 경기 관광의 매력도 널리 알려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