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건설근로자공제회 경기지사, 2022년 상반기 퇴직공제 이행 우수사업장 선정

입력 : 2022-06-28 07:59:20
수정 : 0000-00-00 00:00:00

건설근로자공제회 경기지사, 2022년 상반기 퇴직공제 이행 우수사업장 선정

- 경기 남부·북부지역 5개소 선정

 

 

 

건설근로자공제회 경기지사(지사장 나세준)는 경기남부·북부지역 퇴직공제제도에 가입된 건설현장 8,600여 개소의 현장 중 5개소(일반사업장 3개소, 전자카드사업장 2개소)를 상반기 퇴직공제 이행우수사업장으로 선정하여 시상했다.

 

퇴직공제 이행 우수사업장은 사업주의 제도 협력 및 개선, 현장 정노력, 근로자 권익증진이라는 세 가지 기준에 따라 세부 평가항목 및 추천 제한사항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선정된 사업장 중 포스코건설은 근로일수 누락방지를 위해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출력인원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였으며, 삼성물산() 및 현대엔지니어링()은 근로자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였다.

 

또한, 지에스건설() 한주종합건설은 건설근로자 전자카드 현장발급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고 자체 교육을 실시하는 등 전자카드제도 정착 및 활성화에 기여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선정된 사업장에는 상장과 온누리상품권 및 우수사업장 안내 현판을 부상으로 수여한다.

나세준 지사장은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건설근로자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해 준 사업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퇴직공제제도를 잘 이행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