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문산읍, 기관·단체 영남지역 산불 피해지원 특별모금

입력 : 2025-04-07 06:53:54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문산읍, 기관·단체 영남지역 산불 피해지원 특별모금

 

 

 

파주시 문산읍은 지난 4, 문산읍 관내 기관·단체들이 영남지역 산불 피해 주민들을 돕기 위한 특별모금에 동참하여 성금 약 2,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금에는 이영규 문산읍 이장단 협의회장 박우영 문산읍 주민자치회장 성연수 문산읍 체육회장 남상필 문산읍 새마을협의회장 김동이 문산읍 새마을부녀회장 이재석 문산읍 기업인협의회장 김종화 문산읍 재향군인회장 성찬현 장어명가지중해 대표 등이 참여해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전달했다.

 

파주시 문산읍은 피해민과 피해지역이 조속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430일까지 사랑의열매와 함께 성금 모금을 지속할 예정이다.

 

이영규 문산읍 이장단 협의회장은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었다라며, “많은 분들의 정성이 모여 피해 주민들이 하루빨리 시련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춘동 문산읍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문산읍 기관·단체들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모금에 함께 동참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재난 피해 지원을 위해 이웃돕기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