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주년] 오피니언 축사 - 파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임우영
입력 : 2015-10-22 17:16:00
수정 : 0000-00-00 00:00:00
수정 : 0000-00-00 00:00:00
“올바른 언론, 시민들의 사랑받는 참언론 되길”
창간 첫돌을 맞기까지 지난 1년 동안 ‘파주에서’를 위해 애쓰신 협동조합의 모든 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특히, 시민들이 협동조합을 만들어 ‘파주에서’를 발행하는 것은 우리 파주시에서 처음 시도한 것 아닌가 싶습니다.
신문은 폭넓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야 그 정당성이 확보된다고 생각합니다.
‘파주에서’가 파주 시민들의 참사랑을 받기 위해서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공정하고 객관적인 입장에서 올바른 보도를 통해 보다 더 많은 시민들이 읽고 찾는 신문이었으면 합니다.
‘파주에서’ 기사 하나하나 우리들의 이웃에 대한 이야기, 우리들의 참모습을 있는 그대로 소개함으로서 독자들로부터 사랑받는 신문으로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파주시시설관리공단도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시민들로부터 사랑받는 공단이 되고자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한 방안들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실현하는 것과 신뢰와 믿음으로 효율적인 운영과 책임경영을 통한 지방공기업에 대한 이미지 향상 등을 꾀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파주에서'의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리며, 올바른 언론, 공정한 보도로 시민의 사랑을 받는 참언론으로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파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임우영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