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농업진흥팀] 제26회 한국농업경영인 파주시연합회 한마음 워크숍 개최

입력 : 2018-03-16 16:49:00
수정 : 0000-00-00 00:00:00

26회 한국농업경영인 파주시연합회 한마음 워크숍 개최

 

- 농업경영인 회원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져 -



()한국농업경영인 파주시연합회(회장 황천연)는 지난 12~13일 농협보험설악수련원에서 내빈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농업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위한 26회 한국농업경영인 파주시연합회 한마음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장학금 전달, 특강, 농업기술전시관, 평창 의야지마을 견학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본격적인 영농철을 앞두고 읍··동의 회원들이 적극 동참해 회원간 화합의 장이 됐다.

 

황천연 ()한농연 파주시연합회장은 “FTA체결 등 농촌의 어려운 현실 속에서 농업경영인 회원들이 서로 소통하고 농업관련 정보와 기술을 서로 공유하며 지역농산물의 품질을 향상시켜 경쟁력을 갖춰야한다고 말했다.

 

김재군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행사는 파주농업인들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역농업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온 농업경영인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정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농업경영인 파주시연합회는 지역농업발전을 위해 새로운 농업기술보급 및 창조농업경영으로 파주시 농업발전을 선도하고 있으며 향후 농업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