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교육지원청]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입력 : 2017-01-17 10:59:00
수정 : 0000-00-00 00:00:00
수정 : 0000-00-00 00:00:00
작은 나눔으로 모두가 따듯한 설명절을
파주교육지원청,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홍성기)은 우리 고유의 명절 설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명절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1월 16일(월) 노인복지시설 ‘믿음의 동산’과 아동보육시설 ‘파주보육원’을 방문하여 온정을 나누었다.
홍성기 교육장과 직원들은 복지시설 입소자들이 풍성하고 즐거운 설을 보낼 수 있도록 위문금을 전달하는 한편 시설 근무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하였다.
홍성기 교육장은 “어려운 경제상황 등으로 인해 어느 때보다 힘든 겨울이 지나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그들을 위해 봉사하는 이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나누는 것이 필요하다. 파주교육지원청에서는 그러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매월 급여의 일정 부분을 자발적 성금으로 모금하고 있다”면서 “파주교육지원청 직원들의 작은 나눔이 복지시설의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이웃돕기 문화 확산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은 지역의 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앞으로도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