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수 경기도의원] 파주시장 출마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만들겠다'
수정 : 0000-00-00 00:00:00
박용수 경기도의원 파주시장 출마 기자회견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만들겠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박용수의원(52세)이 파주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박용수의원은 행정공백이라는 파주시의 사태를 직시하고 파주시민의 다양한 의견과 욕구를 정책과 예산에 수반하여 시 행정에 반영되게 하겠다라고 하였다. 박의원은 '5대 핵심공약 어젠다'를 발표하였다.
5대 핵심 공약은 '남북 평화통일의 길목 파주, 운정신도시의 성공적 개발로 70만 자족도시 파주시민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 GTX 파주출발 연다산동 차량기지를 문산역으로 이전하고, 기존 차량기지 예정지를 복합 문화지역으로 개발 추진하겠다.' 또한 '문산역 인근에 노량진 수산시장 규모 365일을 운영 대규모 장단콩, 개성인삼판매, 음식점, 동대문 두타와 유사한 관광 랜드마크 건물을 건설해 지역주민참여 상권활성화와 관광객 유치에 힘쓰겠다. '자유로 문화벨트 완성'을 위한 파주출판도시 3단계를 추진하겠다. 파주 권역별 기능적인 발전은 문화와 교육, 산업중심, 남북교류 지원, 행정교육, 관광과 힐링 예술중심의 축으로 고른 발전을 시킬것이다.' 라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시민과의 온전한 소통을 자신의 강점으로 내세운 박용수의원은 새정치민주연합 파주갑 지역위원회 부위원장, 파주 운정3지구 수용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을 지냈고, 제9대 경기도의회 의원 건설교통위원 /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의회운영위원(2016.7.17~)과 문화체육관광위원(2016.7.17~) 을 맡고있다.
이성옥 기자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