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경일 파주시장, 더불어민주당 1급 포상 수상

입력 : 2025-02-14 01:17:27
수정 : 0000-00-00 00:00:00

김경일 파주시장, 더불어민주당 1급 포상 수상

- 2024 참좋은 지방자치 우수정책 발표대회결과이재명 당대표가 수여

- 김경일 파주시장, “민생 회복 최우선으로, 시민 모두를 위한 민생 정책에 앞장설 것

 

 

 

 

김경일 파주시장이 이재명 당대표가 수여한 더불어민주당 1급 포상 표창장을 수상했다. 이번 1급 포상은 작년 말에 개최한 ‘2024 참좋은 지방자치 우수정책 발표대회결과로, 김경일 파주시장은 우수한 정책을 통해 당의 위상을 드높인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당시 발표자로 나선 김경일 파주시장은, 파주시가 전국 최초로 전 가구를 대상으로 시행한 긴급 에너지 생활안정지원금(난방비)’ 지급과 전국 최대 규모의 지역화폐(파주페이) 발행의 추진 배경 및 내용을 소개했으며, 민생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정책 결과를 발표했다. 또한, ‘파주형 기본사회로의 비전을 밝히며 시민 모두를 위한 파주 맞춤형 기본사회 추진 계획을 공유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큰 상징과 의미를 지닌 더불어민주당 1급 포상 표창장 수여에 감사드린다라며, “2024 참좋은 지방자치 우수정책 발표대회는 오직 시민만 바라보며 결실을 이뤄낸 파주형 정책을 소개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라고 말했다.

 

또한, “지금은 민생을 책임지는 지방자치단체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라며, “민생 회복을 최우선으로 시민 모두를 위한 민생 정책에 앞장서며 내 삶이 더 나아지는 파주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