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탄현면, 기업인협의회 소속 ㈜칠성, ㈜ 바늘이야기 성금 기탁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탄현면, 기업인협의회 소속 ㈜칠성, ㈜ 바늘이야기 성금 기탁
파주시 탄현면은 지난 19일 기업인협의회 소속 ㈜칠성 및 ㈜바늘이야기와 이웃사랑 나눔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와 탄현면 단체장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참석해 감사함의 뜻을 전했다.
두 기업 모두 각각 3,0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차상위계층 및 수급자 가정의 노후된 주택 환경 개선과 한부모 및 다문화가구 자녀 교육비를 지원해 주고, 경력 단절된 저소득가정 여성들의 구직 비용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흥수 ㈜칠성 대표와 송영예 ㈜바늘이야기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필요한 곳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전현정 탄현면장은 “매년 지속적으로 기부 해주시는 이흥수 대표님과 송영예 대표님께 감사를 전한다“라며, “지역에 노후된 주거지가 많아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과 경력 단절된 여성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적극 발굴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성기업인 ㈜바늘이야기는 수입 유럽 브랜드의 고급 뜨개실과 재료 등을 판매하는 회사이며, ㈜칠성은 주방형 및 사무용가구 등 일반플라스틱(가구용 몰딩) 제조 기업으로 작년에는 파주시 4호 나눔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흥수 ㈜칠성 대표는 개인적으로 올해 2,000만 원을 탄현면에 추가 기부해 파주시 아너 소사이어티에 선정된 바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