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바라기서포터즈, 겨울나기 온기 전달 - 파주시 장애인을 위한 겨울 이불 66채 (620만원 상당) 후원
수정 : 0000-00-00 00:00:00
영웅바라기서포터즈, 겨울나기 온기 전달
- 파주시 장애인을 위한 겨울 이불 66채 (620만원 상당) 후원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인 ‘영웅바라기 서포터즈’는 겨울철 추위와 외로움 속에 어려움에 처한 장애인들을 위한 따뜻한 선행을 실천했다.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정숙)은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바라기 서포터즈’가 파주시 장애인 가정을 위한 ‘영웅산타 원정대’로 복지관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영웅바라기 서포터즈’는 20일(금),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추운 한파로 겨울나기 어려운 장애인 가정을 위해 따뜻한 겨울 이불 66채(620만원)상당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평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온정과 사랑을 전달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담아 임영웅 팬클럽이 마음과 정성을 모아 전달하였다.
김희연 서포터즈 회장은 “영웅바라기 회원들과 함께 파주시 장애인분들이 겨울을 훨씬 더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그리고 우리 영웅바라기 서포터즈의 지지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고민하며 이번 후원을 준비하였다”며, “항상 건강하시고 얼마 남지 않은 2024년을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바라기 서포터즈’는 2021년부터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사랑과 정성을 담은 나눔활동으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은 총 6일간(12월 27일~29일, 25년 1월 2일~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며, 연말연시 고척돔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