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 SK구성원과 함께하는 친환경 연말 나눔활동 ‘업사이클이스마스’ 진행

입력 : 2024-12-20 01:34:32
수정 : 2024-12-20 02:00:35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 SK구성원과 함께하는

친환경 연말 나눔활동 업사이클이스마스진행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3, SK케미칼, SK바이오사이언스, SK플라즈마의 구성원들이 제작한 친환경 업사이클링 키트와 선물 꾸러미를 지역사회에 전달하는 업사이클이스마스기프트박스 전달식과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제작된 업사이클링 키트와 선물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마련되었다.

 

기프트 박스 100개에는 재생종이를 활용한 바구니, 재생솜으로 제작된 햇살이 목쿠션, 폐 한복 천을 활용한 한복 스탠드 등 친환경 업사이클링 키트가 포함되었다. 또한 학용품 세트, 방한용품, 멀티비타민, 간식 등 약 900만 원 상당의 선물 꾸러미도 함께 담겨 풍성함을 더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SK케미칼 ESG추진팀 김광훈 매니저는 이번 활동을 통해 환경 보호의 가치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의미 있는 나눔의 가치를 생각하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프트 박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역 내 저소득 아동과 어르신 그리고 운광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과 SK 구성원들은 앞으로도 친환경 활동과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의 따뜻한 변화를 이어갈 계획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