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날 기념 축제한마당’성황리 치러 - 엘지(LG)디스플레이 후원, 24개 아동센터 400여 명 참여

입력 : 2024-05-27 00:18:23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날 기념 축제한마당성황리 치러

- 엘지(LG)디스플레이 후원, 24개 아동센터 400여 명 참여

- 센터 이용 아동 및 종사자 간 협동심 고취와 화합의 시간 가져

 

 

 

 

파주시 지역아동센터 협의회가 지난 25, 월롱 100주년 기념체육관에서 어린이날 기념 축제한마당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파주시의 지원과 엘지(LG)디스플레이의 특별한 후원을 통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회의원 등 내·외빈, 관내 24개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종사자 등 400여 명이 참여해 오프닝 공연, 모범 아동 표창, 내빈 축사, 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1부 행사(기념식)을 마쳤다.

 

이어서 진행된 2부 행사(명랑운동회)는 아동들의 건강한 신체 능력과 협동심을 기르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신발양궁 줄다리기 지구나르기 특급열차 판뒤집기 등에 이어 함께 나누는 오찬으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한영실 파주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은 힘써주신 파주시와 엘지(LG)디스플레이에 감사드린다라며 행복한 이날을 거름 삼아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건강한 웃음으로 바르게 잘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지역아동센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엘지(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현장에서 애쓰시는 센터 종사자분들과 파주시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지역사회와 함께 숨 쉬는 더 좋은 기업으로 성장하고 발전해 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