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수련관, 7월 1일부터 수영장 시범운영
수정 : 0000-00-00 00:00:00
(재)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수련관,
7월 1일부터 수영장 시범운영
(재)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종훈)은 8월 수영장 정식 개장에 앞서 시설 점검과 주민 의견 청취를 위해 7월 한 달간 수영장을 시범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평일 06시부터 21시까지이며, 토요일에는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된다. 또한, 일일 동시 수용인원은 77명으로 선착순입장이 가능하다. 파주시 청소년과 지역주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7월에 진행되는 시범 운영이 끝나면, 8월부터 수영강습, 자유수영, 아쿠아로빅, 초등생존수영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전환되어 운영된다. 접수방법은 (재)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온라인 신청에서 가능하며, 기존회원 접수 기간은 매월 19~24일, 신규회원은 매월 25~말일, 추가접수는 매월 7일까지 진행된다.
(재)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수련관 박종훈 관장은 “오랜시간 기다린 만큼 수영장의 안전과 시설 점검을 진행하였다. 다양한 수련 활동과 여가 활동 제공을 통해 파주시 청소년시설의 랜드마크로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라고 하였다.
(재)파주시청소년재단 손배찬 대표이사는 “청소년이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겠고, 지역주민의 건강한 여가생활을 위해서 수련관이 최선의 역할을 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재)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수련관 수영장 또는 체육시설, 청소년활동 및 프로그램의 상세 정보는 대표전화(031-540-5400) 및 홈페이지(www.pcy.or.kr/pyc)로 문의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