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블라디,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의 협약 및 장애인 휴식지원사업 추진
수정 : 0000-00-00 00:00:00
㈜오블라디,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의 협약 및 장애인 휴식지원사업 추진
- 임진강 석양이 아름다운 (주)오블라디 독채 풀빌라 제공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내포리 소재의 ㈜오블라디(대표 전현수)는 임진강의 아름다운 석양을 만끽할 수 있는 파주시 독채 풀빌라를 장애인과 가족들에게 제공하여 장애인복지에 앞장서고 있다.
㈜오블라디는 장애인복지사업 지원을 위해 지난 2023년 8월 9일(수)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정숙)과 협약식을 맺어, 장애인과 가족들에게 휴식 공간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이 협약에 따라 지난 10월 18일에는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취업을 준비하는 성인발달장애인들에게 독채 풀빌라 및 부대 서비스를 지원하였고, 11월 6일과 16일에는 긴급 및 위기 장애인 가족들에게 독채 풀빌라 숙박 기회를 제공하였다. 신체적ㆍ경제적ㆍ정신적으로 관심과 돌봄이 필요한 긴급 및 위기 장애인 가족들이 상담 및 화합, 물놀이, 월풀 스파, 산책 등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본 사업에 참여했던 이00님은 “이렇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 시설이 너무 고급스럽고 세심한 배려 덕분에 소중한 1박 2일을 보냈다.”라며, “앞으로도 파주시에 어려운 장애인과 가족들에게 이런 기회가 더욱 많아지기를 소망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현수 대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내년에도 파주시 장애인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레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