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한적십자사 파주지구협의회, 김장 담그기 행사…이웃사랑 온기 전해

입력 : 2023-10-27 02:46:02
수정 : 0000-00-00 00:00:00

대한적십자사 파주지구협의회, 김장 담그기 행사이웃사랑 온기 전해

-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 390가구에 전달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파주지구협의회(이하 협의회)26일 김장 담그기 행사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김장 김치 390통을 직접 담그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파주지구협의회 임원 및 읍면동 단위봉사회 회원 등 50여 명이 지역사회의 후원을 받아 행사를 진행했으며, 김경일 파주시장도 함께 동참해 이웃사랑의 온기를 더했다.

 

이날 담근 김치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천한 저소득 홀몸 어르신, 장애인 및 다문화 가족, 소년소녀가장 등 취약계층 390가구에 전달됐다.

 

 

연규희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파주지구협의회장은 지역사회의 기부를 통해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고, 주위의 많은 도움과 격려로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파주시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인 봉사 활동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항상 다양한 봉사 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시민이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적십자가 앞장서 보살핌 활동을 함께해왔다라며, “쌀쌀해지는 날씨에 소외된 이웃에 관심을 가져 지역사회 사랑의 온도를 높여주는 적십자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라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