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운정2동·곁에에스테틱&네일, 취약계층 미혼 산모 지원

입력 : 2023-10-25 06:29:59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운정2·곁에에스테틱&네일, 취약계층 미혼 산모 지원

 

 

 

 

파주시 운정2동은 20일 운정6동에 소재한 곁에에스테틱&네일과 취약계층 미혼 산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심신의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산전·산후 관리 지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측은 관내 취약계층 주민의 복지 향상과 건강한 생활 유지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곁에에스테틱&네일은 매달 관내 취약계층 주민 중 임신주수 24~30주에 해당하는 미혼 산모 1명에 대해 산전·산후 마사지를 각 3회씩 제공하게 된다.

 

전누리 곁에에스테틱&네일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미혼 산모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라며 산모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출산이 소중한 기억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경준 운정2동장은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위해 큰 결심을 해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산모분들이 적기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주시 운정2동은 그동안 다수의 나눔 가게, 업체와 협업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원 대상과 서비스 제공 분야를 확대할 예정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