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청소년, 제31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서 성과 우수

입력 : 2023-09-06 00:30:1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청소년, 31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서 성과 우수

-예술적 재능 마음껏 발휘최우수상 등 9개 종목 수상

 

 

 

 

경기도가 주최하고 재단법인 대건청소년회가 주관하는 제31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서 파주시 청소년 개인 7인과 단체 7팀이 9개 종목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지난 822일부터 26일까지 경기아트센터,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 진행된 제31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는 음악, 무용, 사물놀이, 문학 등 4개 부문 17개 종목에서 청소년들의 다양한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고 역량을 개발하기 위해 마련된 축제다.

 

파주시에서는 지난 6월 파주시 청소년종합예술제를 통해 각 분야별로 선발된 최우수자()가 이번 예술제에 참가했다.

 

파주시는 최우수상에 댄스군무 고등부 하이엔드(연합), 밴드 고등부 레드핫오일페이퍼스(Red hot oil papers, 동패고) 우수상에 한국음악 성악독창 초등부 황유진(대원초), 댄스군무 중등부 카우크루(Cow crew, 연합) 장려상에 기악합주 초등부 날개(검산초), 밴드 중등부 뮤직랜드(연합), 현대무용 고등부 김지효(학교밖), 대중음악 고등부 조민서(지산고), 시 초등부 현주호(산내초) 특별상에 한국무용 군무 중등부 꿈빛(파주중), 현대무용 초등부 임누리(봉일천초), 한국무용 군무 초등부 꿈담무용단(연합), 산문 고등부 허찬(산수억고), 시 중등부 장예성(동패중)이 수상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이번 대회에서 수상한 참가자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파주시의 미래인 우리 청소년들이 예술적인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