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금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과 협력의 한 해 마무리

입력 : 2024-12-20 10:04:39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금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과 협력의 한 해 마무리

 

 

 

금촌1동과 금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금촌사랑협의체)는 지난 18일 관내 고위험 가구에게 정기적인 안부 확인과 밑반찬을 지원하는 사업인 금촌사랑 일촌 만남데이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금촌사랑 일촌 만남데이는 금촌1동과 금촌사랑협의체가 함께 추진하는 민관협력 사업으로 관내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를 선정하여 고독사를 예방하는 등 취약계층의 안전과 건강을 돕고 있다.

 

금촌사랑협의체는 이번 활동을 끝으로 한 해를 정리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2024년 한해동안 추진한 주요사업의 성과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공유된 주요사업으로는 거동불편 어르신의 이미용을 지원하는 찾아가는 금촌사랑 깎아헤어어린이들의 직업체험 활동을 돕는 나도 파티셰식사취약계층 반찬배달 사업인 희망찬등이다.

 

고기석 금촌사랑협의체 위원장은 올 한해 동안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의미 있는 사업들을 추진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욱 살기 좋은 금촌1동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윤자 금촌1동장은 앞으로도 금촌사랑협의체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다양한 복지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금촌사랑협의체는 연말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기탁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