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기도, 산지 보전·이용 사항 심의할 ‘제8기 지방산지관리위원’ 공개모집

입력 : 2022-05-13 01:19:31
수정 : 0000-00-00 00:00:00

경기도, 산지 보전·이용 사항 심의할 8기 지방산지관리위원공개모집

경기도는 산지를 합리적으로 보전하고 이용하기 위해 8기 경기도 지방산지관리위원을 공개모집 한다고 12일 밝혔다.

경기도 지방산지관리위원회산지관리법에 의거해 도내 산지의 보전과 이용, 자연경관 보전 등에 관한 사항을 심의·의결하고자 각 시·도지사가 설치·운영하는 위원회다.

주요 심의사항은 산지에서 구역 등의 지정 협의 산지전용허가의 타당성 토석채취허가의 타당성 채석단지 지정에 관한 사항 산림생태계 및 자연경관 보전 등 도지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이다.

이번 8기 위원회의 모집인원은 총 10명으로, 응모 자격은 산지 보전·이용, 조경, 환경, 국토·도시계획 등의 분야에 관한 전문가다.

, ‘박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 연구 또는 실무경험 있는 자또는 석사학위 취득 후 9년 이상 연구 또는 실무경험 있는 자이거나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기술사 자격 취득 후 3년 이상 실무경험 있는 자여야 한다.

이번 8기 위원회의 위원 위촉 기간은 올해 61일부터 오는 2024531일까지 2년이다.

위원으로 참여할 전문가는 필수서류를 갖춰 오는 16()까지 경기도청 산림과(의정부시 청사로 1 경기도청 북부청사 산림과 사무실)에 우편으로 접수하거나, 담당자 이메일(hanslooo@gg.go.kr)로 접수하면 된다.

우편 접수는 마감 일자 도착분까지 유효하다. 지원 서식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