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코레일사회봉사단(문산역),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에 추석을 맞이하여 사랑의 쌀 30포대 후원

입력 : 2021-09-17 08:18:55
수정 : 0000-00-00 00:00:00

 

코레일사회봉사단(문산역),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에 추석을 맞이하여 사랑의 쌀 30포대 후원

 

 

 

코레일사회봉사단(문산역)에서는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파주지역 저소득 가정에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

 

추석을 맞이하여 진행된 사랑의 쌀 후원은 코레일사회봉사단(문산역)에서 후원해 주었으며 지역의 저소득 가정과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워진 가정에 전달되어 훈훈한 추석명절이 되길 바라며 진행되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코레일사회봉사단(문산역) 김장현역장님과 임직원 3명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김장현역장님은 이번 사랑의 쌀이 파주지역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정시몬은 이번 추석 명절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정이 넘쳐나고 파주시 지역 주민 모두가 즐겁게 웃는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사랑의 쌀을 전달해준 코레일 문산역 임직원 관계자분들께도 감사인사를 전달하였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