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교하도서관, 청소년 진로독서프로그램 ‘꿈을 꾸미다’운영

입력 : 2021-06-07 05:50:34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교하도서관, 청소년 진로독서프로그램

꿈을 꾸미다운영

 

 

 

파주시 교하도서관이 오는 16일과 23일 수요일 오후 4시 청소년 진로독서프로그램 꿈을 꾸미다를 운영한다.

 

꿈을 꾸미다프로그램은 네일리스트와 메이크업아티스트의 만남을 통해 관련 직업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 네일아트, 메이크업, 특수분장 등을 직접 해봄으로써 진로를 탐색해 보는 뷰티 진로 체험 프로그램이다. 화장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메이크업 도구 사용법과 클렌징 방법 등에 대해서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2회로 운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파주진로체험 우수인증기관 운정위드미미용학원의 네일리스트 김다영 강사가 16일에 네일리스트 직업체험강좌를 진행한다. 23일에는 뷰티아티스트 고민정 강사가 메이크업아티스트 직업체험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인숙 파주시 교하도서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뷰티와 관련된 다양한 직업 세계를 이해하고 자신의 적성을 탐색하고 진로에 대해 구체적으로 생각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꿈을 꾸미다프로그램은 교하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paju.go.kr/ghlib)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하도서관 청소년자료실(031-940-5182)에 문의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