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이찬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 기념행사 -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재가장애인 점심나눔 행사 진행

입력 : 2021-05-13 01:51:10
수정 : 0000-00-00 00:00:00

메이찬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 기념행사

-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재가장애인 점심나눔 행사 진행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탄현면 행복한내일을여는사람들(위원장 최광일)에서는 탄현면 소재의 중식당 메이찬(대표 임금덕, 신민숙)과 연계하여 511() ‘메이찬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주민 조직화 및 장애인 자립지원 사업 행복한내일을여는사람들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인과 지역주민에게 중식 코스요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메이찬 신민숙 대표는 코로나19로 식당에서 직접 따뜻한 음식을 대접하지 못하는 것이 너무 죄송하다.”봉사활동을 통해 얻어지는 기쁨과 보람이 정말 크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나눔 실천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탄현면 행복한내일을여는사람들 최광일 위원장은 메이찬과 같은 지역자원의 적극적인 협력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지역사회 실천의 원동력이 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메이찬은 2017년부터 탄현면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장애인 등의 취약계층에게 정기적으로 식사를 제공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201912월 이후에는 코로나19 발생으로 대면 식사 대신 월 1회 도시락을 전달하며 후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