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어려운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파주상공회의소의 후원 

입력 : 2020-09-17 03:57:31
수정 : 2020-09-17 07:33:43

어려운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파주상공회의소의 후원 

 

 


파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연진흠)는 17일 자원봉사센터 3층회의실에서 파주상공회의소와 후원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연진흠센터장을 비롯하여 파주상공회의소 박종찬 회장, 박한진 사회공헌위원장, 경기북부사랑의열매 강주현 본부장이 참석하였다.
후원물품은 435만원 상당의 연탄보일러와 기름보일러 주유권을 상공회의소가 사랑의열매를 통해 지정기탁으로 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파주상공회의소 박종찬 회장은 “ 365일 자원봉사를 펼치고 관장하는 파주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서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센터와 협력해서 나가길 바란다 ” 라고 말했다.

이에 연진흠센터장은 “ 지역의 이웃들을 돌보는 일은 자원봉사자들의 노력 봉사뿐만 아니라 관련 기관들의 물질적 및 물품 후원이 뒷받침 되야 더욱더 빛을 바란다며 특히 이번 후원은 연탄보일러 뿐만 아니라 기름보일러 주유권 후원으로 광범위하게 도움을줄 수 있어 더욱 뜻깊다 ” 라고 말했다.

한편 전달된 연탄보일러는 집수리 자원봉사자를 통해 노후된 연탄보일러 취약가구를 선정해 교체될 예정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