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새마을회 이웃사랑 실천운동대회 개최

입력 : 2019-12-14 10:45:16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새마을회 이웃사랑 실천운동대회 개최

 

 

파주시 새마을회는 13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최종환 파주시장, 손배찬 파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새마을 지도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새마을회 이웃사랑 실천 운동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파주시 새마을회의 사업추진 성과를 평가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며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으로 마련됐으며 새마을운동 성과 영상보고, 유공자 시상 등이 진행됐다.

 

새마을지도자 파주시 협의회장 권병일 씨가 대통령 훈장을 수훈했으며 그 외에도 42명의 새마을 유공자가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새마을운동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경선 파주시 새마을회장은 이 자리를 통해 회원 모두가 더욱 단합돼 실천 의지를 새롭게 다지고 2020년에도 새마을 정신을 적극 실천해 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한 해 동안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관내에 어려운 일이 있을 때마다 애써주신 새마을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 말씀드린다파주시가 한반도 평화수도로서 이웃의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도시가 되도록 더욱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