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6회 장애인식개선 표어공모전 수상작 선정

입력 : 2019-05-28 06:42:5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6회 장애인식개선 표어공모전 수상작 선정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학수)은 제6회 장애인식개선 표어공모전 수상작을 최종 선정했다.

지난 41일부터 430일까지 세상을 바꾸는 따뜻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이번 표어 공모전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해 총 471개 작품이 공모되어 뜨거운 경쟁이 펼쳐졌다.

각계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선정된 최우수작은 김영근님의 [반걸음 배려하면 한걸음 나아갑니다]가 차지했고 [차별은NO, 동등은 YES, 편견은 OFF, 평등은 ON], [내미는 손에는 어울림이, 열리는 마음에는 사랑이!]이 우수작, [‘장애를 만드는 건 사고나 질병이지만, ‘장애인을 만드는 것은 편견입니다], [편견없는 이해의 힘! 함께하면 행복의 빛!], [편견없는 한걸음, 마음잇는 큰걸음]이 장려작으로 선정되었다. 6명의 수상자에게는 상금이 주어지며 공모결과는 복지관 홈페이지(www.pajurehab.or.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학수 관장은 6회 장애인식개선 표어공모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공모해주신 모든 참가자분들께 감사드린다표어는 장애인의 인식개선과 사회통합을 위해 지역행사 및 대외적인 홍보에 널리 활용 할 계획이다라고 뜻을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