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 금릉역앞에 백남기 농민 추모 분향소 마련

입력 : 2016-10-07 21:41:00
수정 : 0000-00-00 00:00:00

지난 105일 금릉역앞 공원에 백남기 농민 추모분향소가 설치되었다. 파주지역의 30개 단체가 모여 추모분향소를 만들기로 하여 이날 오후에 설치되었고, 저녁 7시부터 추모제가 진행되었다. 파주시민참여연대의 박은주 대표의 사회로, 김상기 친환경농업인연합회장, 최종환 도의원, 천호균 파주녹색당 공동운영위원장 등의 추모사에 이어 참가자 전원이 국화꽃을 헌화하며 추모하였다.

이 분향소에서는 백남기농민 국가폭력 특별검사제 도입서명운동도 함께 펼치고 있다.







함께하는 단체는 다음과 같다. 

고양파주생협협의회(고양파주두레생협, 고양파주아이쿱생협, 덕양햇살아이쿱생협, 한살림고양파주생협, 행복중심고양파주생협)'

고양파주여성민우회, 노동당고양파주당원협의회, 대한성공회 파주교하씨앗교회, 더불어민주당 파주갑지역위원회, 더불어민주당 파주을지역위원회, 문화예술인협회임진강, 민주노총고양파주지부, 세월호진상규명을위한파주주민모임, 원불교 파주교당, 임진강지키기파주시민대책위원회, 참교육을위한전국학부모회 파주지회, 천주교 의정부교구 8지구 사제단, 천주교 의정부교구민족화해센터, 정의당파주지역위원회 (), 천주교 의정부교구민족화해위원회, 천주교의정부교구정의평화위원회, 파주녹색당, 파주 사회평화영성센터, 파주상상교육포럼, 파주시민광장, 파주시민참여연대, 파주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 파주에서신문협동조합, 파주지역운동연구모임, 파주환경운동연합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