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문예술단체 임진강 예술단, 와글와글 '개미 바자회' 개최

입력 : 2018-02-23 10:58:00
수정 : 0000-00-00 00:00:00

전문예술단체 임진강 예술단, 와글와글 '개미 바자회' 개최

나눔은 세상을 밝히는 희망이자 행복



 


탈북민 전문예술인들로 구성된 전문예술단체인 임진강예술단(대표 백영숙)에서는 오는 3월 31일(토) 파주시 금릉역 중앙광장 공원에서 탈북 청소년 돕기. 북한문화예술육성사업 기금마련을 위한 사랑의 나눔 와글와글 '개미 바자회'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이날 바자회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의류 및 생활용품들을 구매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고앟며, 이웃과 함께 넉넉한 마음을 나누고 쉽게 관람할 수 없는 북한 문화예술 공연을 2회 진행되며 밸리댄스, 트로트 가수 등 상설 무대에서 멋진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며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하며, 당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북한 전통음식도 맛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음식도 준비할 계획이다.

 


이날 진행되는 바자회 기부물품은 파주시 기업인들과 시민단체, 지역주민들의 후원한 이류 및 생활용품, 잡화 등 다양한 물품이 답지 되어 현재까지 기부물품이 상당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탈북민 전문예술인들로 구성된 전문예술단체인 임진강예술단에서는 3월에 진행되는 바ㅈ회가 성황리에 진행 될 수 있도록 기부 물품 모집(의류, 생활용품, 학용품 등)하고 있는데 각 가정에서 쓰지 않고 방치 되어 있는 물품들을 기부 및 후원으로 접수 받고 있다.

 

이날 바자회를 통하여 얻은 수익금은 나눔의 참의미를 실천하고 탈북 청소년 문화예술 육성사업 및 장학금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전문예술단체 임진강예술단은 북한이탈주민들 중 전문예술인들이 모여 북한의 춤과 노래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북한문화를 널리 알리고 있는 예술단체이다.

 

임진강예술단 백영숙 대표는 "파주 시민 여러분의 착한 나눔의 기부 및 후원이 자율르 찾은 탈북민들과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등불을 지펴주고 삶의 보금자리를 만들어주는 아름다운 실천이며 나아가서는 평화통일을 이룩하는데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동참을 바란다"고 했다. 후원 및 기부는 전문예술단체 임진강예술단이나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파주지회(031-45-3326)로 문의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