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민원봉사과] 파주시 새마을회 대의원 정기총회 개최

입력 : 2016-02-11 11:48: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새마을회 대의원 정기총회 개최

 

   

 파주시 새마을회(회장 유한성)는 2일 교육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송유면 파주부시장, 김동규 도의원, 유한성 새마을회장, 이희만 협의회장, 유연희 부녀회장 및 소속회원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나눔․봉사․배려의 제2의 새마을운동” 실천을 다짐하는 2016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시 새마을회는 그동안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노력했으며, 특히,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숨은자원모으기 운동’ ‘교통질서 캠페인’ ‘범국민 독서생활화 운동’ 등 이웃․문화․경제공동체 사업 추진을 위해 앞장서 왔다.   

 

 유한성 새마을회장은 “올해 45년의 해를 맞이한 새마을 운동은 오랜 시간 그 정신을 굳건히 하면서도 시대적 변화에 발맞춰 많은 발전과 업적을 이뤄냈다. 그동안 새마을운동에 헌신적으로 열심히 활동해 주신 대의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총회를 통해 우리 새마을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유면 파주부시장은 “지난해 어려운 일이 많았지만 따뜻한 손길로 내고장 파주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새마을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과 더 넓게 소통하면서 희망찬 파주 건설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주시 새마을회는 회원 6천여명으로 구성된 파주시 대표 봉사단체로 1983년 설립되어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