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준호 도의원, 2022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

입력 : 2022-11-28 01:15:24
수정 : 0000-00-00 00:00:00

고준호 도의원, 2022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

고 의원, 경기도의 발전 및 도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터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고준호 도의원(국민의힘, 파주1)25() 국회의원회관에서 서울평화문화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일보·도민일보·서울매일·시사통신이 주관하는 2022년 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지역소통광역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울평화문화대상은 정치·외교·경제·교육·교통·건설·농업 등 전문분야별로 공헌하고 끊임없는 사회의 발전과 국내외 평화 실현을 위해 앞장서 활동해온 선도자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알려져 있다.

고 의원은 경기도의회 도의원으로서 평소 도내 주민들을 직접 만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현장·소통중심 의정활동을 전개하며 경기도 발전이 기여해왔고, 특히, 도 재정의 건정성 확보 및 효율적인 예산 운용을 위한 의견 제시 및 도정의 문제점들에 대해 비판적이면서도 합리적인 정책을 도출해왔다.

수상 후 고 의원은 경기도 남·북부 균형발전, 민생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복지체계 정비 등 앞으로 경기도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라고 준 귀한 상으로 생각한다“1,390만 경기도민과 언제나 함께하며, 초심을 잃지 않는 의정활동을 통해 도민의 작은 목소리 하나하나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