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조리읍, 파주상공회의소 조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노인 보행보조기 기탁 받아
입력 : 2022-11-24 01:20:03
수정 : 0000-00-00 00:00: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조리읍, 파주상공회의소 조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노인 보행보조기 기탁 받아
파주시 조리읍(읍장 남명우)은 17일, 파주상공회의소와 조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나눔협의체)에서 노인 보행보조기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누릴 수 있도록 파주상공회의소 기부금액과 조리읍 행정복지센터에 모금된 금액으로 마련됐다. 기탁된 총 30대의 노인 보행보조기는 조리읍 내 거동이 불편한 30명의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전달됐다.
윤명구 파주상공회의소 조리읍 기업인협의회장은 “보다 많은 홀몸 어르신들이 삶의 희망을 얻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서 살아갈 수 있도록, 지금 이 자리에서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명우 조리읍장은 “이번 노인 보행보조기 지원을 통해 보행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외부 활동 및 일상생활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우리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편안한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주상공회의소 조리읍 기업인협의회에서는 조리읍 내 주거 환경 개선사업·연탄 기부 등 조리읍 지역 주민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조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나눔협의체)에서는 지역 내 위기가정, 취약 계층에게 복지서비스 연계와 지원 등의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