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아너스데이 개최...나눔 유공자에 감사 전해

입력 : 2022-11-21 00:39:24
수정 : 2022-11-21 01:42:33

파주시, 아너스데이 개최...나눔 유공자에 감사 전해

- 감사패 및 표창장 수여로 나눔 유공자 자긍심 고취

 

5회 파주시 아너스데이(Honour’s day)18일 파주시민회관 다목적실에서 개최됐다. 

아너스데이는 파주시가 이웃에 나눔을 실천한 관내 유공자를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들을 예우하는 자리로,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이웃과 나눔을 실천한 유공자 및 관계자 50여 명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열렸다. 

한 해 동안 유공자들이 기부하며 추진한 복지사업들을 영상으로 보며 기부로 인한 지역사회의 선순환 지속에 감사를 표하고, 나눔 유공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1억원 이상을 기부한 아너 10명에게 아너스 감사패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자 24명에게 시장 표창장을 수여해 지역복지 발전을 위한 나눔 활동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참석한 유공자들은 제 기부가 긍정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알게 돼 기쁘다, “스스로가 즐거워 봉사를 지속해왔는데 상을 받게 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나눔의 가치를 일깨워주고 앞장서 주신 나눔 유공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상생하는 공동체 사회를 이룰 수 있도록 포용하는 파주 복지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