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서, 아동폭력 근절(END Violence) 캠페인 동참

입력 : 2022-11-16 02:14:4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서, 아동폭력 근절(END Violence) 캠페인 동참

- ‘END Violence’릴레이 챌린지 통해 아동폭력 인식개선 제고 -

 

파주경찰서(서장 이재성),

11. 15.() 아동폭력 근절 릴레이 캠페인(END Violence)참여하였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외교부가 공동 주최하는 본 캠페인은단 한 명의 아이도 빠짐없이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폭력근절에 대한 참여와 지지를 바란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지난 71일부터 오는 1130일까지 약 5개월간 진행 중이다.

SNS에 사진과 메시지를 게재하고 3명 이내 대상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

하는 본 캠페인에서, 파주경찰서장은 파주시장의 지목을 받아 동참했다.

이날 이재성 파주경찰서장은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 전체가 아동폭력 예방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기를 바라며, 파주경찰서는 아동과 청소년의 안전과 건강한 미래를 위해 아동폭력 근절에 최선을 다하겠다.”말하였다. 아동에 대한 지지와 격려의 물결을 이어갈 다음 참여자로는 정찬영 파주소방서장, 신현기 경기북부자치경찰위원장, 이광기 배우를 지목하였다.

한편, 파주경찰서는 파주시, 파주아동보호전문기관과 함께아동학대 위기대응팀을 지난 4월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아동과 청소년 대상 학대 예방 위기 아동 발굴을 위해 힘쓰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