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운정2동 통장협의회, 가을철 청결활동 실시

입력 : 2022-11-10 02:07:22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운정2동 통장협의회, 가을철 청결활동 실시

- 반짝반짝 깨끗한 운정2동 만들기 돌입

파주시 운정2동 통장협의회(회장 이만식)8일 가을철을 맞아 산내로데오거리, 산내2임시공영주차장 부근 상가 일원에서 청결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은 가을철 낙엽으로 인한 미끄럼 사고와 통행로 배수로 막힘 등 주민 불편을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운정2동 통장협의회원 30여 명이 동참했다.

이들은 낙엽, 무단으로 투기된 쓰레기, 각종 생활폐기물 등을 수거하며, 깨끗한 거리 조성을 위해 힘썼다.

이날 청결활동에 이어 정기 통장회의가 진행됐으며, 이번 회의를 통해 현안 사항 및 행사 등을 알렸으며 통장들은 적극적인 참여와 홍보를 다짐했다.

이만식 통장협의회장은 대로변뿐만 아니라 작은 인도나 골목길에도 낙엽이 많이 떨어져 있었는데 이번 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불편이 해소되길 바란다, “우리 지역을 위해 운정2동 통장들이 앞으로 더 노력하고 솔선수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윤정 운정2동장은 이른 시간임에도 열심히 청결활동에 임하신 통장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깨끗한 거리 조성과 쾌적한 운정2동을 만들기 위해 작은 곳부터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운정2동 통장협의회는 청결활동뿐만 아니라 명절 나눔 봉사, 김치 나눔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