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읍 실버경찰대, 경로당 33곳 등 고구마 나눔 실시 -실버경찰대 회원 30여 명 이웃사랑 나눔 실천

입력 : 2022-10-14 00:41:46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읍 실버경찰대, 경로당 33곳 등 고구마 나눔 실시

-실버경찰대 회원 30여 명 이웃사랑 나눔 실천

 

 

 

 

파주읍 실버경찰대(회장 권영호)는 지난 7희망을 심고 사랑을 캐는 고구마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실버경찰대 회원 30여 명이 참석해 경로당 33, 저소득 가정 50곳 등을 대상으로 고구마 나눔을 실시했다.

 

파주읍 실버경찰대 대원들은 지난 5월부터 파주읍 봉암3리 휴경지의 돌을 고르고 잡초를 제거해 고구마밭으로 경작했다.

 

수확 시, 기계를 사용하면 고구마에 상처가 날것을 우려해 호미로 캐냈으며, 평균 70세가 넘는 대원들은 긴 시간의 노동이 힘들 법도 한데, 어려운 이웃들과의 나눔 생각에 발 벗고 나섰다.

 

권영호 실버경찰대 회장은 이른 아침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대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른으로서 봉사를 실시, 따뜻한 이웃의 정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인 파주읍장은 이웃사랑을 위해 고구마 재배와 수확에 힘써주신 파주읍 실버대원들께 감사드린다,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